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자연냉각맥주전문점 공지사항 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작성일 : 17-12-19 11:35
시원한 맥주도 마시고, 탈모의 걱정도 날려버리고~
 글쓴이 : 플젠 (220.♡.140.127)
조회 : 530  

안녕하세요. 

트랜디한 캐주얼펍, 대한민국 원조 크림생맥주 브랜드 "플젠(PLZEN)"입니다.


오늘은 왠지모르게 언급하기가 조심스러워 지는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 공신력 있는 언론매체의 정보를 기초로 그 예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탈모(블)소.jpg


세계일보 기사를 보면, 전 세계적으로 탈모남성이 가장 많은 나라는 체코로 42.79%가 탈모남성이라고 합니다. 이어서 스페인 42.6%, 독일 41.24%이 높게 나타났습니다. 아시아권에서는 일본이 26.78%로 아시아에서 탈모남성이 가장 많은 나라로 나타났습니다.

그럼 우리나라는 어떨까요???

우라나라의 탈모남성 비율은 22.41%로 조사되었습니다. 이는 조사 대상국 21개국 중 20위에 해당합니다.

우라나라 남성 5명 중 1명은 탈모의 공포에 시달리고 있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탈모를 유전과 연관 짓고 있지만 대한모발학회 자료에 따르면 실질적으로 유전에 의한 탈모 확률은 50 ~ 60% 정도라고 합니다. 나머지는 보통 자신의 행동과 주변 환경의 영향으로 탈모가 생긴다고 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요인이 스트레스라와 서구화된 식생활 때문이라고 합니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식생활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 꼭 인지하고 실천해야 겠지요^^


최근 조선일보 기사를 보면 탈모 예방을 위한 아주 좋은 방법이 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맥주효모"가 탈모를 예방하는데 특별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입니다. 


미국 영양학자 아델 데이비스는 독일의 맥주 공장 노동자들의 머리숱이 유난히 풍성한 것을 발견하고 맥주효모와 탈모의 상관관계를 밝혀냈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오늘날 맥주효모는 세계적으로 탈모 방지 건강기능식품의 원료 및 의약외품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맥주효모에는 다른 식품과 차별화되는 특별한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건 바로 맥주효모의 아미노산 구조가 모발의 아미노산 구조와 거의 유사해 맥주효모의 단백질이 모발로 가는 단백질의 흡수율을 높인다는 점이다.

  

또한 맥주효모에는 각종 비타민 B군이 다량 함유돼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타민 B7이라고 하는 "비오틴"이 가장 풍부하고, 비오틴은 단백질 대사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유지해 주는 영양소라고 합니다. 한림대학교 연구팀에서도 비오틴을 강화한 식품 섭취 시 지방 대사 촉진, 혈액 순환 개선으로 새로운 모발 생성 및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음을 밝혀냈습니다.


맥주효모에 함유된 대표적 미네랄 "셀레늄"의 항산화 능력은 비타민E1970배에 달할 만큼 강력하고, 이는 탈모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이처럼 맥주효모에는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종 연구결과를 토대로 그 효능이 인정되었습니다.


맥주효모를 직접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맥주효모가 주 원료인 맥주를 맛있게 마심으로써 우리는 탈모의 걱정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요^^


냉각기(크림생맥주 따르기).JPG


그래도 과도한 음주는 몸과 정신건강에 해롭다는 사실! 다들 아시지요^^


본격적인 연말연시를 맞아 지인분들과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플젠(www.plzen.co.kr)에서 시원하고 맛있는 맥주를 마시면서 지인분들과 좋은 시간도 가지시고 탈모에 대한 걱정도 같이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건배.JPG

감사합니다^^


맥주따르기_애니메니션.gif




 
   
 


퀵메뉴